[9월의 기업] 국내 최초, 융합 발효프로바이오틱스 헤어-올인원 (트리트먼트,에센스,탈모케어) 제품 ‘수명 네이쳐’ 출시

탈모로 고민인 많은 현대인들에게 희망을 전하다

[ 기사위치 뉴스홈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9월의 기업] 국내 최초, 융합 발효프로바이오틱스 헤어-올인원 (트리트먼트,에센스,탈모케어) 제품 ‘수명 네이쳐’ 출시

한국비즈니스신문 | alicepark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탈모로 고민인 많은 현대인들에게 희망을 전하다


산업용 유산균 전문 제조기업인 건영이앤씨와 성균관대학교 생명공학과와 산학공동연구개발을 통해 개발된 올인원 헤어토닉 (트리트먼트,에센스,탈모케어) 품이 탈모 예방과 발모를 위한 혁신적인 해결책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면역과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대사물질을 통해 탈모 원인의 여러 가지 요인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수명 네이쳐 토닉은 융합발효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를통해 생성된 대사물질을 활성화시켜 스캘프 홈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탈모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희망을 전하고 있다.








이 제품은 [유산균의 융합 발효를 통한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제의 제조 방법]에 관련된 국내외 특허를 받았으며 천연 화장품 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래서 탈모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헤어 트러블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탈모의 큰 원인 중 하나로 꼽는 것이 경피독이다. 피부와 두피로 침투된 유해물질과 경피독은 체내에 축적이 되고 그 중 90% 이상은 배출 또는 해독이 되지 않아 각종 피부병 및 알레르기현상과 심지어 암을 유발하기도 한다. 성균관대학교 생명공학과 조재열 교수와 함께 진행된 산학공동연구개발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 융합발효작용이 유해물질을 분해하고 재생하는 시스템을 작동시켜 피부와 두피로 침투된 경피독을 배출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융합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유산균 대사물질이 T세포 활성화와 비오틴 생성 작용에도 도움을 주어 현대인들의 발모와 탈모 예방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연구를 통해 밝혀냈다. 이런연구를 기반으로 ()건영이앤씨는 유산균 융합발효기술을 활용하여 현대인들의 건강과 삶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제품군 출시를 준비하고 있.



현재 수명 네이쳐 토닉은 국내에서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해외 수출 준비가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은 국내 기술력의세계적인 인정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탈모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licepark  bookstorich@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비즈니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