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밀리아,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토탈 플랫폼 : 오프라인 모임 행사 진행

''파밀리아,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토탈 플랫폼 : 오프라인 모임 행사 진행''

[ 기사위치 경제/사회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파밀리아,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토탈 플랫폼 : 오프라인 모임 행사 진행

한국비즈니스신문 | G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파밀리아,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토탈 플랫폼 : 오프라인 모임 행사 진행''



이미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시장. 한국에서도 이를 뒷받침하는 다양한 데이터와 통계가 늘어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5년 기준 65세 이상 고령자 비율이 전체 인구의 약 20%에 달하며, 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시니어와 그들의 가족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진 파밀리아가 주목받고 있다.

파밀리아는 국내 시니어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트업으로, 23년 5월 예창패에 선정되어 그 첫 발을 오롯이 내딛었으며 이후 7월 법인 설립 및 KDB에 선정되어 빠르게 성장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 회사는 "행복한 시니어를 위한 모든 것"이라는 명확한 비전 아래, 국내 1위 시니어 토탈 플랫폼을 목표로 시니어와 그들의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핵심 서비스는 일상생활 서비스부터 시작해, 취미와 여가, 그리고 건강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일상생활 서비스에는 반찬 정기배송, 밀키트 배송, 쌀 정기구독 등이 있으며, 취미여가서비스는 개인 및 단체 여행 서비스, 꽃배달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더불어 건강 서비스에서는 병원동행, 정기 건강검진 예약, 치매예방학습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니어들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파밀리아의 다양한 서비스들은 시니어의 니즈와 산업의 최신동향을 반영하며, 시대변화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고 있다.








파밀리아는 서비스 제공 외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시니어와 가족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9월 도봉산에서 홍보 이벤트에 이어, 다가오는 10월에는 청계산 등산 이벤트(10/14일)를 통한 ''시니어 오운완 클럽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11월에는 IT 무료강의(11/4일)를 통해 시니어들이 디지털 기기와 서비스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교육할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정기 오프라인 모임과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파밀리아의 지속적인 노력은, 많은 시니어와 그들의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이러한 트렌드와 니즈를 계속해서 파악하고 연구하여, 시니어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많은 정보 및 커뮤니티 모임은 파밀리아 웹사이트(kfamilia.com)를 방문하거나, 이메일(kfamiliacompany@gmail.com) 혹은 대표번호(1555-1541)로 문의할 수 있다.



G  billi.on.creating@gmail.com

<저작권자 © 한국비즈니스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